(이미지 = 카카오게임즈)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가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의장 김재영)에서 개발한 대작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의 서비스 2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프리스트의 신규 전직 클래스 ‘바드’ ▲층별로 미션에 맞는 전략을 세워 치열한 전투를 펼칠 수 있는 신규 콘텐츠 무한의 탑 ▲신규 서버 수르트가 추가됐다.

바드는 스타카토, 뮤트, 광시곡 등 음악과 관련된 스킬을 자유자재로 활용하는 클래스로, 아군에 대한 치유와 버프, 적에게는 디버프와 공격을 상황에 따라 유동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특정 조건이 충족될 시 스킬들이 강화돼 이용자의 선택에 따라 보다 다채로운 전략과 전투 스타일을 만들어나갈 수 있다.

신규 콘텐츠인 무한의 탑에서 이용자들은 최상층을 목표로 각 단계들을 헤쳐 나가는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높은 층을 클리어할수록 무한의 탑 공략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전용 버프 및 보상들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서버 수르트가 정식 오픈했다. 수르트 서버에서 새로 시작하는 이용자들은 한정 핫타임, 레벨 달성 이벤트 등의 다양한 혜택을 받고 더욱 빠르게 자신의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딘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수제버거 프랜차이즈 프랭크버거와 손잡아 ‘오딘에 반할라 버거 세트’ 및 ‘오딘 한정판 굿즈 세트’를 출시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