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코카콜라가 제로 슈거 제로 카페인, ‘코카콜라 제로제로’를 출시한다. 이번 제품은 제로 칼로리 음료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증가하는 가운데, 제품에 대한 소비자 선택권을 확장하고자 기획됐다. 더 많은 소비자들이 코카-콜라의 짜릿함을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한 것.

코카콜라는 전 세계적으로 소비자의 세분화된 취향과 니즈에 맞춘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으며 이번 ‘코카콜라 제로제로’ 역시 미국, 영국, 호주, 독일 등 다양한 나라에서 판매되고 있다.

코카콜라 제로제로 (사진 = 코카콜라 제공)

이번 신제품 출시로 코카콜라사는 오리지널 ‘코카콜라’, 제로 슈거 ‘코카콜라 제로’, 제로 칼로리 제로 카페인 ‘코카콜라 제로제로’, ‘코카콜라 제로 레몬’ 등 다양한 소비자들의 취향과 상황에 맞춘 제품 라인업을 갖추게 되었다.

패키지 또한 ‘제로 슈거’와 ‘제로 카페인’ 문구가 가독성 높게 표기돼 소비자의 직관적인 선택을 돕는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제로 칼로리 음료 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함에 따라 소비자들이 ‘코카콜라 제로’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돕고자 이번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저녁 활동이 증가하는 여름, ‘코카콜라 제로’의 시원함과 짜릿함을 언제든 가볍게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ynpark@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