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몰테일과 이탈리아 무역공사(ITA, 관장 페르디난도 구엘리)가 G마켓과 함께 서울 강남 가로수길에 위치한 하이스트리트 이탈리아에서 'G마켓 이탈리안 파빌리온'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이번 팝업스토어 오픈은 몰테일이 올해 이탈리아 무역공사와 체결한 온라인 이탈리아 직구관 '이탈리안 파빌리온'의 마케팅 제휴 일환으로 상품 소개 및 서비스, 유통 등 전반을 지원한다.

이탈리안 파빌리온 팝업스토어 (사진 = 커넥트웨이브 제공)

팝업스토어는 오는 9월 30일까지 운영될 예정이며 지난 2020년 국내 오픈 마켓인 지마켓을 통해 판매되어온 이탈리아 기업 25개 브랜드의 패션, 식품, 뷰티/바디, 홈/리빙, 커피 등의 상품을 실제로 체험하고 확인할 수 있다.

또 이날 팝업 스토어에 전시된 모든 제품은 G마켓의 이탈리안 파빌리온에서 9월 말까지 구입 가능한 것은 물론 누구나 20% 중복 할인쿠폰을 활용하여 'Made in Italy'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G마켓은 오는 22일부터 7일간 '이탈리안 파빌리온' 관련 '진실의입' 포토존과 트레비 분수 동전 던지기, 룰렛 이벤트를 진행해 최대 50% 할인 쿠폰(최대 3만원)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탈리아 무역공사 서울무역관은 이탈리아 대사관 무역진흥부로서 한국과 이탈리아간 무역 증진을 위한 여러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던 2020년 이탈리아 기업의 판로 확대를 위해 온라인 이탈리아 직구관 이탈리안 파빌리온을 지마켓을 통해 처음 선보였다.

몰테일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이탈리안 파빌리온의 Made in Italy의 다양한 제품들을 소개하고 구매할 수 있는 인프라를 알려나가겠다"면서"나아가 이탈리아 무역공사와 협력을 통해 다채로운 이탈리아 제품을 지속적으로 국내에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ynpark@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