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 신임 리더 Power UP 과정’에 참석한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 HDC현대산업개발)

(서울=NSP통신) 정의윤 기자 = HDC현대산업개발은 회사의 미래를 이끌 차세대 리더 양성을 위해 직무 역량 강화 교육과 리더십 강화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먼저 HDC현대산업개발은 지난 16일과 17일 총 2일간 ‘신임 리더 Power UP 과정’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신임 리더 Power UP 과정은 본부별 신임 팀장과 현장소장 등을 대상으로 진행된 리더십 강화 프로그램이다.

이번 교육에서는 ‘조직에서 가장 앞서야 하는 리더에게 필요한 이정표’를 주제로 급변하는 경제환경 속에서 리더의 역할에 대한 내용으로 진행됐다. 신임 보직자들은 이번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성과관리의 트렌드를 이해하고 코칭할 수 있는 차세대 리더로서 자리 잡게 된다.

이와 함께 차세대 리더가 될 중간관리자를 대상으로 ‘Change UP’, ‘Lead UP’ 과정도 진행된다. 이 과정은 올해 승진한 중간관리자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리더십 강화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은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중간관리자급 리더로서 새로운 역할 변화를 이해하고 목표를 명확히 수립해 직급별 필요한 리더십을 습득하고 업무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HDC현대산업개발 HR혁신팀 담당자는 “권한과 책임의 역할에 따른 차세대 리더들에 대한 차별화된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며 “임직원들이 조직 내 각자의 위치에서 업무역량을 강화하고 전문성을 기를 수 있도록 인재양성에 집중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정의윤 기자(jeyoun91@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