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훔볼트 프리미엄 콜드브루와 워크 앤 라이프스타일 가구 브랜드 데스커(DESKER)가 협업에 나선다.
이번 협업으로 강원도 양양 죽도해변에 있는 데스커 워케이션 센터에서 훔볼트의 새로운 맛과 향의 프리미엄 콜드브루 커피 제품을 만날 수 있다.
훔볼트 커피는 HACCP인증 지정기업으로 일관된 품질과 유통 위생 안전성 갖춘 기업으로 유명 프랜차이즈와 대형 할인마트를 통해 커피 소비시장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올 여름 워라밸을 중시하는 MZ세대 사이에서 새로운 기업 문화로 떠오르는 국내 워케이션 문화의 대표 브랜드 데스커에 ‘커피의 에센스’라 불리는 훔볼트만의 시그니처 스페셜티 생두 베이스의 브라질 피베리 싱글과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블렌드 2종의 프리미엄 ‘콜드브루 커피 원액’을 선보인다.
취향에 맞춰 아이스 커피는 물론이고 부드러운 라떼 음료까지 다양한 레시피로 희석하여 간편하게 음용할 수 있어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는 시점에서 부드럽고 균형 잡힌 깔끔한 ‘훔볼트 콜드브루 커피 원액’을 데스커 워케이션 센터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한편 더 나은 가능성을 만드는 워크 앤 라이프스타일 가구 브랜드 '데스커'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양양 워케이션 프로그램(WORK ON THE BEACH)을 운영 중에 있다.
데스커가 제안하고 있는 워케이션은 일(WORK)과 휴가(VACATION)을 병행하는 새로운 근무 형태를 말하며, 데스커는 오피스와 숙박은 물론 요가, 핸드드립커피, 조향 등 원데이 클래스를 함께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양양 내 식당 서프스쿨 공방과 제휴를 맺고 'AFTER-WORK' 멤버십 할인 혜택까지 제공한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ynpark@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