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위메이드플레이(대표 이호대)가 모바일 퍼즐 게임 애니팡2에 신규 퍼즐 업데이트와 ‘애니팡 프렌즈’ 삽화 코너를 신설했다.
우주 공간을 배경으로 퍼즐을 즐기는 스페이스 월드의 7001번째 스테이지를 알린 이번 업데이트는 이용자들의 두뇌 플레이를 콘셉트로 기획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업데이트로 애니팡2에서는 광역 장애물을 뿌리는 ‘해파리’와 특수 기능을 막는 자기장, 인접 블록을 제거해야 하는 운석 등이 클리어 과제로 제시됐다.
회사측은 가로, 세로 각각 9개의 블록, 총 81개의 블록이 등장하도록 퍼즐판을 재구성한 리마스터의 완성에 따라 블록, 장치, 유저 플레이의 다양성을 확대할 수 있게 된 결과라고 설명했다.
퍼즐 스테이지를 통해 7000여 개의 우주 공간을 그려낸 애니팡2는 퍼즐의 무대인 우주에 대한 분기점이자, 공간적 배경을 설명하는 이야기형 삽화도 신설했다.
위메이드플레이 윤덕용 팀장은 “격파를 통한 손맛, 전략의 묘미를 즐기는 두뇌 플레이 등 퍼즐의 다양한 재미를 더한 업데이트와 이야기형 삽화가 애니팡2만의 재미들을 전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위메이드플레이는 상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스마트폰, 음식물 처리기 등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와 새롭게 개편한 스피드 그랑프리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