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토니모리가 오는 30일까지 착한 제품을 착한 가격에 선보이는 ‘비건 위크(Vegan Week)’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환경의 달 6월을 맞이해 선보이는 ‘비건 위크’ 프로모션은 토니모리의 비건 제품과 베스트셀러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최대 50%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원더 비건 라벨 세라마이드 모찌 약산성 젤폼’, ‘원더 비건 라벨 세라마이드 모찌 진정 토너’, ‘프리미엄 블랙티 런던 클래식 라인’과 같은 기초 스킨케어 제품부터 ‘비씨데이션 울트라 픽스’, ‘백젤 아이라이너Z’, ‘더 쇼킹 카라 비건’ 등 비건 색조 제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촘촘한 트루바이옴TM으로 피부 수분을 채워주는 ‘더그린티 트루바이옴 라인’과 216시간 발효로 피부에 탄력과 보습을 케어해주는 ‘프리미엄 블랙티 런던 클래식 라인’ 등 약 20여 개가 넘는 제품군을 최대 50% 할인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이외에도 무라벨 토너 ‘원더 비건 라벨 세라마이드 모찌 진정 토너’, ‘프리미엄 블랙티 런던 클래식 세트’와 올인원 파운데이션 ‘비씨데이션 울트라 픽스’, 국민 아이라이너 ‘백젤 아이라이너Z’, 뛰어난 지속력의 크레이지 프루프 ‘더 쇼킹 카라 비건’ 등은 30% 할인율이 적용된다.
또한, 벨기에 비건 인증과 세계적인 동물 보호단체인 PETA와 파트너쉽을 맺은 ‘원더 비건 라벨 세라마이드 모찌 약산성 젤폼’은 이번 ‘비건 위크’에서 1개 구매 시, 1개를 더 받을 수 있는 1+1 혜택이 제공된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피부와 환경을 생각한 토니모리의 착한 제품들을 풍성한 혜택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비건 위크 프로모션을 기획할 수 있게 되어 무척이나 기쁘다”며, “업계 최초 무라벨 토너 ‘원더 비건 라벨 세라마이드 모찌 진정 토너’와 같은 기초 화장품부터 ‘백젤 아이라이너Z’ 등의 인기 색조 화장품까지 할인 이벤트가 적용되니 자신에게 필요한 제품을 득템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말 것”이라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ynpark@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