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스마일게이트가 PC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개발사 라온엔터테인먼트)에 여름 채널 ‘바우나비 아일랜드’ 사전이벤트 ‘바우나비 아일랜드 좌석 예매하기’를 시작했다.
내달 5일 오픈하는 바우나비 아일랜드로 떠나기 전 항공 좌석을 예매하는 이벤트다.
사전이벤트 기간 동안 맵플레이로 얻은 마일리지 쿠폰을 사용해 투입 개수에 따라 퍼스트, 비즈니스, 이코노미 등 항공 좌석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의 사전예약은 14일부터 7월 4일까지 진행된다.
스마일게이트는 사전예약 완료한 유저 100명을 추첨해 바우나비 아일랜드 굿즈를 지급한다. 이와 함께 내달 19일 점검 전까지 2차 산리오 콜라보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쿠로미 필름 조각은 맵 플레이 시 해당 아이템 1개를 획득 가능하며 호감도 1단계~9단계에 따라 쿠로미 팜 상자, 교환권, 칭호 등 단계 보상을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쿠로미와 함께 놀자!!’ 출석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규 아이템으로 쿠로미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팜 아이템과 포즈, 이펙트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쿠로미 테마 패키지가 추가됐고, 쿠로미, 폼폼푸린 복장을 얻을 수 있는 퍼스널 뽑기판 2탄도 추가됐다. 또 시원한 휴양지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프로방스의 아침과 프로방스 소라 등이 담긴 프로방스 코스튬 박스’도 추가됐다.
스마일게이트 김유진 팀장은 “산리오 캐릭터즈 콜라보 1탄에 이어,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는 쿠로미와 폼폼푸린을 이용자들에게 선보일 수 있어 무척 설레고 기대가 된다”며 “여러분이 기대하시던 산리오 캐릭터즈가 더 풍성해진 만큼, 많은 분들이 접속해 주셔서 즐겨 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