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웅진식품이 인기 캐릭터 ‘캐치! 티니핑’ 어린이 음료 5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캐치! 티니핑’은 최근 키즈 IP 트렌드 지수 1위를 차지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국내 애니메이션이다. 특히, 케이블 TV 채널 최고 시청률을 달성했으며, 최근 어린이날 진행한 ‘스타필드 벌룬페스티벌’에는 가족 단위의 수많은 방문객이 몰리며 인산인해를 이뤘다.

캐치티니핑 음료 (사진 = 웅진식품 제공)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캐치! 티니핑’ 어린이 음료는 200mL의 작은 용량에 어린이들이 편하게 마실 수 있는 푸시-풀(Push-Pull) 형태의 캡이 적용됐다. 총 5종의 라인업으로 구성됐으며, 온 가족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도록 착색료와 보존료를 없애고 몸에 좋은 원료만 담아냈다.

과일맛의 혼합음료 3종은 어린이의 성장과 면역을 위해 칼슘, 유산균, 아연, 비타민D가 함유됐으며, 새콤달콤한 과즙에 부드러운 밀크맛을 더했다. 딸기맛, 복숭아맛, 사과맛으로 출시돼 매일 취향에 따라 골라 즐길 수 있다.

차음료 2종은 국산 유기농 100% 곡물을 추출해 유기가공인증을 획득했으며 보리차, 작두콩차로 구성됐다. 유기농 보리차는 수분 보충에 탁월해 매일매일 물처럼 음용 가능하며, 유기농 작두콩차는 깔끔하고 구수한 맛이 특징으로 기관지 건강에 좋다.

웅진식품 어린이 음료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신제품은 화제 캐릭터 ‘캐치! 티니핑’이 담겨 있어 어린이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어린이들이 안심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좋은 원료를 엄선해 선보인 제품인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ynpark@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