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토니모리가 6월을 맞이하여 올리브영과 함께 오는 7일까지 ‘올영세일’을 전개하며, 6월 3일에는 ‘오늘의 특가’를 진행한다.

토니모리는 이번 ‘올영세일’에서 최근 가장 핫한 아이템으로 회자되고 있는 ‘겟잇틴트 워터풀 버터’를 20% 할인하며, 6월 3일에는 단 하루 동안만 30% ‘오늘의 특가’ 할인이 적용된다고 밝혔다. 5월 말에 새롭게 선보인 신규 컬러 ‘06호 피치롤’과 ‘07호 애플팝’도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올리브영과 특가 프로모션 (사진 = 토니모리 제공)

이외에도 토니모리는 다양한 기초 및 색조 베스트셀러 제품을 최대 30%까지 할인한다. 대용량 가성비 토너로 오랜 시간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토너 기획 세트’,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토너 패드 기획 세트’는 20%의 할인율이 적용되며, 피부 고민별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집중 관리할 수 있는 ‘마스터랩 솔루션 멀티밤 콜라겐’과 ‘마스터랩 솔루션 멀티밤 비타민씨’를 30% 할인 판매한다.

또한, 메이크업 라인 중 토니모리의 효자템 ‘백젤 아이라이너’와 애교살 메이크업에 꼭 필요한 ‘애교빔 드로잉 펜슬’도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여름을 맞이하며 소비자분들에게 많은 혜택으로 더욱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올리브영과 함께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겟잇틴트 워터풀 버터 신규 컬러와 더불어 토니모리에서 가장 사랑받고 있는 베스트셀러로 구성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애정하시는 제품을 착한 가격에 마음껏 쇼핑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ynpark@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