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코리아나 화장품의 대표 브랜드 앰플엔이 제형은 가볍고 효과는 뛰어난 수분 앰플&크림 2종을 출시했다. 고분자 히알루론산 성분을 작게 축소한 ‘초소형 나노 히알루론산’ 성분이 빛처럼 빠른 광속 속도로 피부 속 수분을 케어한다.
두 제품은 초저분자부터 고분자까지 다양한 사이즈의 10층 히알루론산 성분들이 피부 안팎으로 수분을 촘촘히 채우는 수분 라인이다. 코리아나 화장품이 특허를 받은 시너지 성분도 함유됐다. 자일리톨 복합체가 배합된 시너지 성분이 수분 충전 및 지속을 돕는다.
피부 개선 효과 또한 입증 받았다. 히알루론샷 수분 앰플은 인체적용테스트를 통해 단 1회 사용으로 피부 투명도 개선 효과 및 보습력 유지 효과를 검증 받았다. 히알루론샷 수분 크림 또한 24시간 수분지속력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이 완료됐다.
두 제품 모두 건조한 피부는 물론 일명 수부지 (수분 부족 지성) 등 복합성 피부에도 아침 저녁으로 산뜻, 촉촉 하게 사용할 수 있다. 히알루론샷 수분 앰플은 워터리한 텍스처로 피부에 가볍게 발리며 빠르게 흡수돼 보드랍게 마무리 된다. 히알루론샷 수분 크림 제형은 끈적이지 않는 산뜻한 제형으로, 쉬폰처럼 부드럽게 발린다.
사용 방법은 아침, 저녁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적당량을 덜어 얼굴 전체에 고르게 펴 발라준다.
바르는 순간 투명한 수분광 효과를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화장 전 수분 베이스처럼 사용 가능하다. 적신 화장솜 위에 제품을 겹겹이 올려 수분 팩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코리아나 화장품 관계자는"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끈적임 없는 산뜻한 제형에 쿨링감, 보습력까지 갖췄다”며 “그간 코리아나가 쌓아온 35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여름철에 제격인 시원하고 촉촉한 제품으로 개발했다”고 밝혔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ynpark@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