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 카카오스타일)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스타일(대표 서정훈)의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가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오는 6월 12일까지 여행 준비용품 특가전을 진행한다.

지그재그는 레저, 캠핑, 펫, 가구, 가전, 조명, 패브릭, 홈데코 등 라이프 상품들을 모아 판매하는 라이프관을 지난해 8월 정식 론칭했다.

특히 최근에는 엔데믹 시대를 맞아 여행 심리가 회복됨에 따라 여행 관련 브랜드를 다수 입점 시키는 등 여행 분야를 강화하고 있다.

이번 특가전에는 코닥캐리어, 로젤, 토부그, 스위스 밀리터리 트래블, 인스타일, 수잇수잇 등 인기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전 상품 무료배송 혜택과 추가 10% 할인쿠폰도 준다.

특가전 카테고리는 크게 ▲캐리어와 ▲여행용품으로 구분했으며, 각각 기내용·중형·대형, 가방/수납/편의·백참/여권커버/네임택·디지털액세서리/전자용품 등 상품 군별로 나눠 찾고 싶은 상품을 쉽게 모아 볼 수 있도록 했다.

주요 상품으로 ▲코닥캐리어의 컬러팝 캐리어 ▲로젤의 쿠보핏 29인치 캐리어 ▲로젤의 보야 21인치 기내용 캐리어 ▲토부그의 미피 20인치 확장형 캐리어 ▲코닥캐리어의 확장형 파우치 4종 세트 ▲코닥캐리어의 워시백 등이 있다.

특가전 동안 코닥캐리어 입점 기념 캐리어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그재그는 트렌디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할 수 있는 상품 카테고리 확장과 고객 취향 쇼핑을 돕는 국내 독보적인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으로 입지를 다질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