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대표 강병규, 이하 올가)가 ‘창립 42주년 기념 앵콜 프로모션’을 내달 5일까지 일주일간 진행한다.
올가는 지난 25일까지 ‘창립 42주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인기 상품 1+1 행사, 일별 선착순 특가, 프리미엄 한우/한돈 프로모션 등의 혜택을 제공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올가는 창립 기념 프로모션에 참여한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앵콜 프로모션을 일주일간 진행한다.
먼저 베스트 상품 1+1 앵콜 기획전을 진행한다. 올가의 스테디셀러 ‘마이스터 유기농 제주 블루베리’부터 건강을 챙기는 ‘헬시 플레저’를 위한 견과류 ‘루비호두’, ‘호두’와 바쁜 체크슈머를 위해 간편식으로 추천하는 ‘페스츄리 페퍼로니 피자’, ‘페스츄리 불고기 피자’를 1+1 기획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알뜰 장보기족을 위한 앵콜 특가 기획전도 준비됐다. ‘국산 발아 참깨로 만든 참기름’은 40%, ‘유기농 설향딸기로 만든 딸기잼’ 등은 3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소비자에게 인기가 높은 ‘도축 후 4일째 먹는 무항생제 돼지 삼겹살, 목살’ 등도 특가에 선보인다.
창립 42주년을 기념한 42% 이상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국산 유기농 쌀 100%로 만든 ‘불고기 버섯죽’, ‘랍스터 죽’은 43%, 건강한 한 끼를 챙길 수 있는 고단백∙고식이섬유 ‘무가당 그래놀라 오리지널 3종’, ‘명태순살 생선가스∙생닭고기 치킨가스’는 42% 할인가로 제공한다.
5월 31일 ‘바다의 날’을 기념하여 산지에서 바로 배송 받을 수 있는 신선 수산 기획전도 진행한다. 갑작스레 무더워진 날씨에 잘 어울리는 ‘무가당 유기농 석류쥬스’, ‘맑은농장 유기농 진한 보리차, 진한 우엉차’ 등 다양한 마실 거리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올가홀푸드 관계자는 “창립 42주년 기념행사에 큰 호응을 보내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앵콜로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올가는 다양한 기획전을 통해 고물가에 부담을 느끼는 알뜰 쇼핑족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올가만의 가치가 담긴 고품질의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ynpark@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