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 넥슨)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회사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에서 개발한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에 메인스토리 Vol.2 ‘태엽 감는 꽃의 파반느 편 제2장: 우정과 용기와 빛의 로망’ 전반부를 업데이트했다.

이번 스토리를 통해 밀레니엄의 학생회장 리오가 ‘게임개발부’를 찾아와서 밝힌 충격적인 이야기와 이로 비롯된 위기, 그리고 아리스, 모모이 등 게임개발부 부원들이 이를 극복하는 과정을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요새도시 에리두 침투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 20일까지 메인 스토리 완료, 스케쥴 진행, 학원교류회 클리어 등 각종 미션을 수행하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지난 16일에는 신규 학생 ‘히마리’를 추가했다. 히마리는 밀레니엄 사이언스 스쿨 소속 관통 타입 스페셜 학생으로, EX 스킬: 후후, 실력을 보여드리죠 사용시 13초간 아군 1인의 공격력을 증가시킨다.

넥슨은 메인 스토리 업데이트를 기념해 공식 유튜브 채널에 신규 PV 2종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들에서는 모모이, 미도리 등 게임개발부 학생들의 일상과 더불어 고층 건물에서 추격전을 선보이는 네루, 이변을 맞이한 아리스 등 메인스토리와 관련된 다양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