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 크래프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이탈리아 모터사이클 브랜드인 두카티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번 파트너십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모터사이클 브랜드와 진행한 첫 번째 컬래버레이션이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2.6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들은 게임 내에서 두카티 파니갈레 V4 S 바이크 스킨을 비롯해 전문 레이싱 슈트와 액세서리 등을 19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구매할 수 있다.

두카티 파니갈레 V4 S는 시그니처 색상인 두카티 레드를 포함해 블랙 팬텀, 크림슨 스톰, 스위프트 미라쥬 등 총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두카티 파니갈레 V4 S는 두카티의 제품 가운데 슈퍼 스포츠 바이크의 우수성을 가장 정교하게 적용한 모델로, 레이싱의 영역과 오토바이 생산 영역 간의 지속적인 정보와 기술 교류를 최대한 표현했다.

이용자들은 바이크 스킨을 비롯해 ▲크림슨 스톰 헬멧 ▲두카티 스포츠 C2 가죽 팬츠 ▲두카티 C2 자켓 ▲두카티 C2 부츠 ▲두카티 후드 ▲스위프트 미라쥬 백팩 등 두카티 테마의 장비들을 갖출 수 있다.

알레산드로 치코냐니 두카티 라이센싱 마케팅 및 후원 책임자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이용자들이 하루 빨리 두카티 파니갈레 V4 S를 경험하길 바란다”며 “이용자들이 좋아하는 게임 안에서 궁극의 슈퍼 스포츠 바이크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협력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쁘다”라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