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김민환)가 ‘2023 고객사랑브랜드대상’ 화장지 부문에서 8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고객사랑브랜드대상’은 전문가 심사 및 소비자가 조사를 통해 우수한 품질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소비자에게 신뢰와 사랑을 받는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는 행사이다. 깨끗한나라는 기술력과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깨끗한나라는 1997년 처음 화장지 브랜드 ‘깨끗한나라’를 선보인 이후, 소비자에게 부드럽고 깨끗한 화장지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인 제품 개발을 진행해 왔다. 100% 천연펄프 원료로 더욱 더 도톰하고 부드럽게 제작된다.
또한 깨끗한나라만의 멀티레이어링(Multi-Layering)’ 공법을 적용해 부드러운 사용감을 극대화했으며 원단부터 지관까지 안전한 무형광 제품으로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했다.
이외에도 환경친화적으로 생산한 제품에 부여하는 대한민국 로하스(LOHAS) 인증과 제품의 원재로부터 완제품 생산까지 모든 절차에서 동물실험을 배제하고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제품에 부여되는 동물보호단체의 PETA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깨끗한나라 화장지는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되어 있다. 부드럽고 섬세하며 독일 더마테스트 EXCELLENT 등급을 획득한 ‘케어 라인’과 도톰함과 은은한 꽃 향기로 화사함을 더한 ‘허브가든 라인’, 무향·무프린팅·무형광의 100% 천연펄프 화장지의 ‘순수 라인’이 있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제품 개발을 통해 소비자에게 편리하고 쾌적한 생활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소비자와의 소통 강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생활용품기업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ynpark@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