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비엣젯 항공이 항공권 초저가 여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초특가 항공권, 무료 바우처, 매력적인 기내 공연, 썸머 퍼레이드 이벤트 등으로 구성된 역대 최대 규모의 프로모션이다.
역대 최대 규모 초저가 프로모션은 23년 5월 10일부터 23년 5월 17일까지 진행되고, 100만장의 항공권이 0원 (세금, 수수료, 공휴일 제외)부터 판매된다.
프로모션은 비엣젯 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구매 가능하다.
본 항공권은 23년 8월 10일부터 23년 12월 12일까지 비엣젯 항공 국내선, 국제선 이용시 사용 가능하다.
소비자들은 이번 프로모션을 활용해 베트남과 한국, 호주, 일본, 인도, 홍콩, 대만 등 신규 취항 노선으로 멋진 휴가를 저렴하게 계획할 수 있다.
베트남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한국인들은 서울·부산에서 호치민, 하노이, 하이퐁, 나트랑, 다낭, 달랏, 푸꾸옥, 껀터까지 편도 9만원(세금, 수수료, 공휴일 제외)부터 시작하는 티켓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또 대구-다낭 노선은 7월에 재개될 예정이다.
현재 비엣젯 항공은 서울에서 하노이, 호치민, 다낭, 하이퐁, 나짱, 푸꾸옥, 달랏, 칸토까지 8개의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부산에서 하노이, 호치민까지 4개의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또 나트랑, 부산-달랏 노선을 2023년 7월 1일부터 시작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