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 카카오게임즈)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가 나인아크(대표 이건)에서 개발한 모바일 수집형 RPG 에버소울에 5월의 테마 이벤트 ‘메리 해피 메리(Merry Happy Marry)’를 업데이트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5월 25일까지 정령의 ‘웨딩 촬영’ 콘셉트로 진행한다.

이용자는 여러 난이도로 구성된 이벤트 스테이지를 공략하는 미라클 웨딩 촬영회와 적에게 입힌 피해량에 따라 보상을 수령하는 부케 쟁탈전!에 참여해 이벤트 재화를 획득하고 다양한 성장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 셰리와 니니의 웨딩 코스튬과 해당 정령을 소환할 수 있는 정령의 기억, 각종 한정 오브제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카카오게임즈는 이벤트 기간 동안 출석보상인 에버스톤 2400개, 일반 소환권 20개를 포함해 최대 에버스톤 8000개를 제공한다. 오는 5월 17일까지는 차원의 미궁 보상 2배 이벤트, 25일까지는 비올레트 픽업 소환 이벤트를 진행한다.

콘텐츠 확장 및 보상 증가도 이루어진다. 먼저, 신규 전선 지역 20을 오픈하고, 자유 및 타입 별 게이트의 신규 단계를 추가한다. 특히 이중게이트를 13단계까지 확장하고, 마나 크리스털 보상을 높인다.

또 챔피언스 아레나를 새롭게 개편한다. 기존에 점수제로 운영되던 챔피언스 아레나가 승리한 상대방과의 랭킹을 교환하는 방식으로 변경된다.

(사진 = 카카오게임즈)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한국인터넷PC카페협동조합(이사장 김기홍, 이하 ‘PC조합’)과 게임 산업 소상공인 상생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측은 이번 협약을 통해 온라인 게임 서비스 기업과 PC카페 사업자 간 상호 우호와 신뢰를 바탕으로 건전한 게임 산업 전반 활성화와 PC카페 소상공인 지원 사업 등에 협력하기로 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