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자사의 콘텐츠 창작 놀이 플랫폼 메이플스토리 월드에서 유명 게임 크리에이터 밍모, 류으미와 함께 이용자 참여형 프로모션 ‘메월드 파트너스’를 개최한다.
총 상금 4000만원 규모로 열리는 메월드 파트너스는 일반 이용자들이 메이플스토리 월드 플레이 영상을 직접 제작해 업로드하면, MC 역할을 맡는 밍모와 류으미가 영상을 각자 감상한 후 당첨자를 선정해 상금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5월 한 달간 진행된다.
메이플스토리 월드는 어린이날을 맞아 풍성한 경품을 선물하는 ‘5월은 5린이날 메월드 세상’ 이벤트를 오는 17일까지 연다.
한편 넥슨이 대표 모바일게임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이하 던파모바일)과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SPYxFAMILY(스파이 패밀리)의 컬래버레이션을 실시한다.
넥슨은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던파모바일 & SPYxFAMILY’ 한정 아바타 9종을 공개했다. 스파이 패밀리 등장 인물들의 콘셉트를 반영해 던파모바일의 전체 캐릭터를 제작했으며 ▲귀검사(남) 로이드 ▲귀검사(여) 피오나 ▲격투가 요르 ▲거너(남) 유리 ▲거너(여) 카밀라 ▲마법사 아냐 ▲프리스트(남) 프랭크 ▲프리스트(여) 실비아 ▲ 워리어 요르로 각각 선보인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