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이 어린이날을 맞아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기부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어린이날을 맞아 오는 11일까지 네이처리퍼블릭 공식몰에서 진행되며, 쇼핑과 기부를 동시에 할 수 있는 특별한 나눔 이벤트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해당 프로모션 제품을 1개 구매 시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제품 1개가 자동 기부되는 ‘원포원’ 기부 방식으로 진행된다.

록우산어린이재단과 기부 행사 (이미지 = 네이처리퍼블릭 제공)

제품은 최대 47%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며, 온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스킨케어 라인과 메이크업 인기 제품으로 구성됐다. 특히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기부할 ‘순한 베이비 아토’ 2종은 바디 워시와 로션으로 성분, 처방, 안전성을 입증 받아 0세부터 성인까지 모두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친환경, 내추럴 성분에 대한 높은 관심을 반영하여 신생아들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한 자연유래 식물성 성분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열흘 만에 초도물량 완판을 기록한 허니 멜팅 립, 최첨단 스마트팜에서 길러낸 산쑥을 원료로한 비건 진정크림 허브올로지 아르테미시아 엑스트라 수딩 크림, 2022 화해 뷰티어워드 에센스·앰플·세럼 카테고리에서 기능성 화장품부문 1위로 선정되며 제품력을 인정받은 히아테놀 하이드라 앰플 등 다양한 제품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SNS 특별 인증샷 이벤트도 마련했다. 어린시절 추억이 담긴 사진이나 조카, 동생 등 어린이와 함께 찍은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시 1000원이 기부된다.

네이처리퍼블릭 김보람 부사장은 “어린이 날을 맞아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온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순한 베이비 아토 제품을 기부하게 됐다”라며 “네이처리퍼블릭의 인기 제품 할인은 물론 기부도 함께 진행하는 일석이조 나눔 행사로 어린이날을 더욱 뜻깊게 기념할 것”이라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ynpark@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