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생활문화기업 LF의 라이프스타일 전문 LF몰이 오는 15일까지 명품시계, 명품 주얼리를 최대 80% 할인하는 ‘워치&주얼리(WATCH&JEWELRY)’ 행사를 진행한다.
LF몰은 5월 어버이날, 성년의날, 부부의날, 결혼예물 등 가족들과 지인들에게 선물로 마음을 표현하는 가정의 달에 맞춰 다양한 명품 브랜드의 시계, 주얼리 상품을 준비했다.
이번 워치&주얼리 행사는 LF가 운영하는 명품시계 멀티 편집숍 ‘라움워치(RAUM WATCH)’ 매장과 온라인 전문관에서 진행한다.
먼저 기획전에서는 롤렉스(ROLEX), 파텍필립(PATEK PHILIPPE), 티파니앤코(TIFFANY&CO), 골든듀(GOLDENDEW), 에르메스(HERMES) 등 명품브랜드에서 만나 볼 수 있는 프리미엄 시계 라인과 반지, 목걸이 등 주얼리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추가로 최대 1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LF몰 플러스 쿠폰도 제공한다.
또 라움워치 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50만원의 백화점 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금액대별 구매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결혼을 준비하는 신혼부부들을 위한 다양한 럭셔리 주얼리 상품을 다양한 화보와 함께 만나볼 수 있게 구성해 더욱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