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슈퍼크리에이티브에서 개발한 글로벌 모바일 RPG 에픽세븐이 특별 이벤트 ‘나만의 장비 PICK’을 시작한다.
4월 27일부터 5월 27일까지 약 한달 동안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이용자들이 원하는 장비의 세트와 보조 능력치 등을 직접 선택할 수 있다.
이벤트는 1탄과 2탄으로 나누어 진행되며 5월 27일까지 참여 가능한 1탄에서는 무기, 투구, 갑옷 중 1종을, 향후 진행 예정인 2탄에서는 목걸이, 반지, 신발 중 1종을 선택해 제작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먼저 원하는 부위의 장비를 선택한 후 희망하는 세트와 총 4개의 보조 능력치를 고를 수 있다. 이후 총 5단계에 걸쳐 필요한 보조 능력치를 강화할 수 있으며 최종적으로 15단계까지 강화된 88레벨의 전설등급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장비 강화 시 필요한 재화는 이벤트용 특별 포인트를 사용한다. 포인트는 게임 내 일일 및 주간 업적 달성 등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정재훈 이사는 “에픽세븐 이용자라면 누구나 부담 없이 참여하고 영웅 성장에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고레벨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인 만큼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으셨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