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빕스가 다가오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토마호크 스테이크’ 라인업을 확대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빕스 토마호크 스테이크’는 긴 갈비뼈를 따라 꽃등심, 갈비살, 새우살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도끼 모양의 스테이크로, 오랜 기간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빕스의 시그니처 메뉴다. 빕스는 여러 명이 함께 고급 부위를 즐길 수 있는 메뉴 특성을 반영해, 가정의 달을 맞아 ‘갈릭&버터 토마호크 스테이크’와 ‘치미추리 토마호크 스테이크’를 추가 출시했다.

토마호크 스테이크 신메뉴 (사진 = CJ푸드빌 제공)

‘갈릭&버터 토마호크 스테이크’는 매장에서 직접 만든 허브 버터를 사용해 향긋함과 고소한 풍미를 살린 스테이크로, 갈릭 처트니를 곁들이면 한층 풍성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치미추리 토마호크 스테이크’는 빕스 특제 소스를 바스팅한 스테이크에 진한 허브향과 상큼함이 살아있는 치미추리 소스를 곁들여 산뜻함과 감칠맛을 더했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토마호크 패밀리 세트’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5월 14일까지 성인 샐러드바 3인과 토마호크 스테이크를 함께 주문 시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우리아이 솜씨 자랑 대회’ SNS 이벤트도 준비했다. 5월 21일까지 이벤트용으로 마련된 빕스 어린이 컬러링 테이블 매트를 채색 후 개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빕스 어린이 식사권 1매를 증정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온 가족이 마음을 나눌 수 있는 가정의 달인만큼 빕스 토마호크 스테이크와 함께 소중한 시간을 더욱 빛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ynpark@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