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광용 기자 = 미래에셋생명(대표 수석부회장 최현만)이 ‘대학생 크리에이티브(Creative)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일 발혔다.
이번 공모전은 대학생들에게 미래에셋생명의 브랜드를 알리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발굴해 젊은 세대에게 더 가까이 가고자 기획됐다. 국내 대학 및 대학원에 재학 또는 휴학중인 학생이면 1인 이상 4명 이하의 팀으로 구성해 참여할 수 있다.
공모 부문은 기업 PR부문과 기획안 부문으로 나눠 진행된다. 응모 분야는 UCC, 카툰, 기획안으로 각각 응모할 수 있다.
기업 PR 부문은 미래에셋생명의 서비스 브랜드인 러브에이지를 주제로 나이를 사랑하는 방법 또는 나의 미래의 모습을 UCC 또는 카툰으로 제작해 공모전 홈페이지에 등재하면 된다.
기획안 부문은 미래에셋생명에서 6월에 출시한 다이렉트보험에 대한 광고, 홍보 방안 및 신상품 아이디어를 파워포인트 10장 이내에 작성하면 된다.
김평규 미래에셋생명 스마트Biz본부 상무는 “이번 공모전은 미래에셋생명이 젊은 세대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고자 하는 취지의 일환으로 대학생들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반영하여 미래에셋생명의 브랜드를 알리고자 기획한 것“이라며 특히 “2040세대를 타깃으로 하는 다이렉트보험을 대학생들의 생각으로 풀어내면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나올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7월 1일부터 8월 4일까지 응모가능하다. 최종수상작은 8월 19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시상은 대상 1팀 500만원, 최우수상 2팀 각 200만원, 우수상 4팀 각 100만원, 장려상 4팀 각 50만원이 수여된다.
이광용 NSP통신 기자, ispyon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