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SGC솔루션(대표 문병도)이 지구의 날을 맞아 글라스락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환경을 위한 다회용기 사용을 독려하는 ‘노(NO)플라스틱’ 챌린지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구의 날을 맞아 글라스락이 이어오고 있는 ‘노 플라스틱, 예스 글라스!’ 환경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유해 폐기물로 남겨져 환경 오염을 일으키는 일회용 플라스틱 용기 대신 국내산 다회용 유리용기 사용을 권장하며, 환경 보호에 대한 소비자들의 자발적 참여를 확산시키는 것에 의의를 두고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글라스락 공식 인스타그램에 게시된 이벤트 게시물을 리그램한 뒤, 일회용기 사용을 줄이고 다회용기를 사용하는 등 ‘노플라스틱’ 실천을 다짐하는 내용의 서명을 기재하여 개인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된다. 글라스락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태그 및 팔로우 후 참여가능하다. 참여 기간은 지구의 날인 4월 22일부터 28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5월 3일이다.
또한 ‘노(NO)플라스틱’ 챌린지에 참여하는 소비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글라스락 픽업텀블러’를 제공한다. ‘글라스락 픽업텀블러’는 글라스락의 건강한 포장주문 전용용기 ‘픽업용기’ 라인의 제품으로, 일상에서 사용되는 일회용 컵 대신 사용할 수 있는 건강한 유리 텀블러다.
SGC솔루션 생활용품사업본부 임광빈 본부장은 “50여 년 유리 제조 전문기업으로 자원순환과 유해 폐기물 차단을 통해 환경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노력을 이어왔다"며 “앞으로도 글라스락이 지향하는 브랜드 고유의 환경친화적인 가치를 담은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며 지구 환경을 위한 의미 있는 변화를 이끌고자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ynpark@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