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스마일게이트가 PC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개발사 라온엔터테인먼트)에 ‘에이스’ 채널 내 마지막 콘텐츠를 선보인다. 더불어 과거 한시적 맵 7종을 ‘신나게 달리기’ 채널에서 상시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스마일게이트는 차원관리국의 정예 요원을 선발하기 위한 과정을 담았던 ‘에이스’ 채널에 마지막 콘텐츠를 선보였다.
이로써, 에이스 채널에서 플레이 시 획득할 수 있었던 락테아 세트 아이템 중 마지막인 락테아 마스크가 추가돼 에이스 채널 시즌 콜렉션의 리스트가 모두 완성됐다.
또 에이스 채널 플레이 중 확인할 수 있는 차원 태블릿도 업데이트가 됨으로써 마지막 돌발 퀘스트도 수행할 수 있다.
또 과거 이벤트 채널 오픈 기간에만 즐길 수 있었던 맵 7종이 ‘신나게 달리기’ 채널에 추가됐다. 이번에 추가된 맵들은 향후 해당 채널에서 상시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향후 이클립스, 호라이즌, 저승 컴퍼니 등 이전 이벤트 채널의 맵 중 런너들에게 사랑을 받았던 맵을 선정, 상시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추가할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노블레스 런너즈’의 혜택도 확대됐다. 또 라운지 내 집사 삐에로 NPC를 통해 하루 한 번 오늘의 커피 버프 아이템도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신규 아이템으로 ‘이달의 뽑기’를 통해 레전더리 아이템 큐티 달걀 요리사 모자 등 12개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큐티 요리사 뽑기판이 추가됐고, 노블레스 라운지에서 획득할 수 있는 낚시코인으로 아라크네의 상자, 개발자의 보은, 멍뭉이 선물상자 등 이전 이벤트 채널에서 선보였던 아이템도 다시 획득할 수 있도록 바꿨다.
스마일게이트 김유진 팀장은 “이번 업데이트는 아이스 채널의 마지막 업데이트로 이용자 여러분들에게 다양한 재미와 혜택을 동시에 드리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이용자 여러분들의 목소리에 더욱 귀를 기울여 보다 나은 서비스와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