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컴투스(대표 이주환)가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이하 백년전쟁)에 신규 영웅 등급 몬스터를 추가했다.
미나는 서머너즈 워 세계관 속 인기 소환수인 마샬캣 중에서 가장 강력한 단일 딜러인 물 속성의 몬스터다.
미나는 주력 스킬인 타편천하로 적 선봉을 공격해 피해를 입히고 추가로 피해량의 50%만큼 적의 최대 체력을 파괴한다.
타편천하가 해제 가능한 이로운 효과를 모두 무시하고 공격하도록 만드는 패시브 스킬 무장해제도 보유하고 있다.
또 장착 가능한 스킬석에 따라 타편천하의 피해량 20% 증가, 자신의 치명타 확률이 20%증가 등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특히 전설 스킬석 장착시 치명타로 발생한 스킬 공격으로는 죽지 않고 타편천하 피해량의 40%를 체력으로 회복해, 팀 전력 강화에 크게 기여할 수 있다.
백년전쟁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몬스터 미나를 보다 쉽게 획득하고 성장시킬 수 있도록 특별 소환 및 레벨 부스팅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백년전쟁은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세계관 속 몬스터들로 덱을 구성해 실시간 대전을 펼치는 게임으로, 몬스터 상성과 카운터 스킬, 소환사 스펠 등 다양한 전략 요소를 기반으로 스릴 넘치는 전투의 묘미를 선사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