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트 EUV (사진 = GM)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쉐보레(Chevrolet)가 4월 전기차 볼트 EUV 고객 감사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하며 빠른 출고와 함께 풍성한 현금 혜택을 제공한다.

GM 한국사업장 국내영업본부 서영득 전무는 “오랜 기간 출고를 기다린 볼트 EUV 계약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4월 간 진행되는 볼트 EUV 고객 감사 특별 프로모션을 추가 편성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전기차 전용 플랫폼으로 만들어진 볼트 EUV의 탁월한 성능을 많은 고객분들이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쉐보레는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4월 볼트 EUV를 구매하는 고객이 콤보 프로그램(현금 지원과 할부 혜택이 결합된 방식)을 선택 시 선착순 200명에게 최대 100만 원의 현금을 지원하며 이후 구매 고객에게는 50만 원의 현금을 지원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5.9% 이율의 36개월 할부 또는 6.5% 이율의 72개월 할부 프로그램을 선수금 없이 선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고객이 볼트 EUV 전시차를 구매할 경우 차량 판매가의 1%에 해당하는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고객이 판매가 4790만원의 볼트 EUV Premier 모델을 지자체 보조금이 가장 많은 경남 거창에서 구입 시, 국비 보조금을 합쳐 1722만 원의 전기차 보조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이번 고객 감사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최대 100만 원의 추가 현금 지원을 받을 경우, 실구매가 2968만 원에 볼트 EUV를 구입할 수 있다.

볼트 EUV (사진 = GM)

한편 쉐보레 볼트 EUV는 4000만원 대의 합리적인 가격에도 전기차 전용 설계를 통해 1회 충전 시 주행 가능거리 403km의 성능을 지닌 전기차로 형제 모델인 볼트 EV와 함께 글로벌 시장에 총 20만 3600대 이상 판매된 스테디셀러다.

특히 GM의 100년 EV 노하우를 담은 브랜드 최초의 전기 SUV로서, GM의 비전인 탄소배출 제로를 실현하는 전략 모델이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keepwatch@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