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이넬화장품의 색조 화장 전문 브랜드 입큰(IPKN)이 먼지나방 스토그래피와 협업한 신제품 섀도우가 오는 4월 17일 출시 될 예정이다.
시즌 1 버전의 소비자 의견을 수렴하여 가루날림 개선하여, 경도 조절로 최소의 가루날림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사용감을 선보인다.
먼지나방 스토그래피 김지현 대표(現 퍼스널 컬러 브랜딩 협회장)는 퍼스널 컬러가 대중화되기 전인 2012년부터 색채학을 기반으로 퍼스널 컬러 진단을 진행해 온 퍼스널 컬러 전문가이다.
입큰(IPKN)은 지난해 11월 출시된 퍼스널 컬러 컨설턴트 먼지 나방과의 협업 제품인 퍼스널 무드 레이어링 블러셔 4종과 퍼스널 무드 워터 핏 쉬어 틴트 8종 초기 물량 완판 기록을 세우며 업계의 주목을 받았다.
‘퍼스널 무드 올 팔레트 쿨 프레스드’는 초밀착 매트 텍스처 이중 코팅 파우더 적용으로 실키한 사용감과 착붙 밀착력 구현하였으며, 부드러운 슬라이딩, 뭉침없는 퍼짐성, 발림성 & 밀착력 모두 우수하게 구현해 줄 수 있는 최적의 오일 바인더 조합의 매트 아이 섀도우이다. 소프트하고 작은 피그먼트의 펄 입자가 촘촘한 쉬머 제형은 애교살, 하이라이터로도 사용은 물론 퓨어하고 맑은 매트 타입의 컬러들은 블러셔로도 활용하기 좋은 팔레트이다. 여름쿨톤부터 겨울쿨톤까지 모든 쿨톤의 데일리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ynpark@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