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프속이야기
9월 수출 살아났지만…‘트럼프 당선’에 내년 불확실↑
(DIP통신) = 피엔제이(대표 곽진열)이 출시한 모바일게임인 강철손의 낚시여행은 낚시를 소재로 한 스포츠 캐주얼 게임이다.
주인공 철이가 그리운 아빠를 찾기 위해 낚시여행을 떠난다는 스토리로 이뤄져 있는 강철손의 낚시여행은 퓨전육성게임으로 낚시터 외에 해물센터, 채집장, 수족관 등의 다양한 맵을 배경으로 하고 있다. 게이머는 타이쿤 및 RPG 장르의 재미를 즐길 수 있다.
게이머는 자신의 숙련도와 명성도에 따라 5가지 레벨의 낚시터에서 플레이 할 수 있다. 이때 진입 시간에 따라 낚시터의 낮과 밤을 따로 즐길 수 있다. 어종에 따라 밤에만 잡을 수 있는 어종이 있어 휴대폰 시간에 맞춰 전략적으로 게임을 즐길 수도 있다.
특히 게이머는 매 시간 40분에서 59분 사이에 플레이 하면 밤 낚시를 즐길 수 있다. 각 낚시터에 도달 하기 위해서는 레벨에 따라 나룻배에서 수룡호까지 다양한 배를 이용해야 한다.
이벤트 게임으로는 낚시터에서 잡은 물고기들을 가지고 해물센터를 방문해 다양한 거래를 할 수 다.
게임 다운로드는 SKT 네이트 접속 -> 게임 Zone -> 장르별 게임보기 -> 스포츠 -> 강철손의 낚시여행을 선택하거나 SKT 네이트 접속 -> 게임 Zone -> 이번 주New게임 -> 강철손의 낚시여행을 선택해 다운로드 받으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