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N서울타워가 4년 만에 돌아온 ‘노마스크’ 봄을 맞아 ‘블러썸 타워(Blossom Tower)’를 콘셉트로 한 벚꽃 페스티벌을 개최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CJ푸드빌은 4월 한 달간 전망대 2인 이용권, 벚꽃 자물쇠, 핑크 모스카토 와인 2잔, 마카롱으로 구성한 ‘벚꽃 패키지’ 상품을 정가 대비 38% 할인가로 선보인다.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는 연애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코인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천 명에게 N서울타워 굿즈, 한쿡 식사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CJ푸드빌은 N서울타워 평일 방문 고객을 위한 ‘벚꽃 타임어택’도 마련했다. 오는 14일까지 평일 10시 30분부터 15시 사이 방문 시 전망대 입장료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당 할인권은 온라인으로 구매 가능하다.
분홍빛으로 물든 경치를 보며 맥주를 즐길 수 있는 ‘뷰맥존’도 눈길을 끈다. N서울타워 광장에 위치한 ‘에딩거(ERDINGER)’ 부스에서는 맥주와 와인을 비롯해 소시지, 치즈 플래터, 치킨텐더 샐러드 등 먹거리를 판매한다. 뷰맥존은 오는 7일부터 23일까지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에 걸쳐 진행한다.
CJ푸드빌은 벚꽃 페스티벌을 기념해 SNS 이벤트도 준비했다. 4월 30일까지 N서울타워 광장과 전망대에 위치한 포토존 혹은 남산 벚꽃길에서 촬영한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1등 한쿡 2인 식사권(2팀), 2등 더플레이스다이닝 2인 식사권(2팀), 3등 엔버거 세트(10팀), 4등 투썸플레이스 커피 교환권(30팀)을 증정한다.
벚꽃 페스티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CJ푸드빌 N서울타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오랜만에 마스크 없이 맞이하는 봄을 맞아 더욱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서울 최고의 벚꽃 명소로 꼽히는 N서울타워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완연한 봄을 느끼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ynpark@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