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MCM이 봄을 맞아 특별한 선물 포장 서비스 및 기프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MCM의 ‘체리 블로썸 기프트 패키지 프로모션’은 따뜻한 봄바람과 함께 화려한 꽃들이 만발하는 봄날에 어울리는 MCM의 ‘블로썸 핑크 라인’ 6종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정판 핑크 패키지 선물 포장 서비스와 함께 비세토스 핑크 파우치를 증정한다.
특별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블로썸 핑크 라인’ 6종은 미니 아렌 비세토스 숄더백과 미니 아렌 비세토스 보스턴 백, 미니 아렌 비세토스 레더 믹스 상단 지퍼 쇼퍼백, 스몰 아렌 비세토스 크레센트 호보백, 아렌 비세토스 지퍼 지갑, 트레이시 비세토스 체인 지갑 등이다.
MCM 고유의 비세토스와 나파 가죽에 라이트 로즈 버전의 헤리티지 모노그램이 담긴 ‘블로썸 핑크 라인’은 화사한 컬러와 여성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들로 설레는 마음을 담아 선물하기에도 제격이다.
한정판으로 제작된 핑크 패키지 선물 포장 서비스는 우아한 핑크 컬러의 MCM 박스와 함께 사랑스러운 리본 포장으로 제공되며, 함께 증정되는 비세토스 핑크 파우치 또한 MCM의 헤리티지 모노그램이 새겨진 클러치 타입의 디자인이라 활용도가 높다. 지갑 및 핸드폰 등 소지품을 담을 수 있는 미니백 사이즈로 단독, 또는 백인백으로 사용하기 편리하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ynpark@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