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 카카오게임즈)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가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의장 김재영)에서 개발한 대작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에 ‘발할라 대전 리뉴얼’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에 이용자 간 전투 중심이었던 발할라 대전을 성물 쟁탈 중심의 전략적인 형태로 개편했다. 매일 3회 진행되는 ‘발할라 대전 리뉴얼’은 맵 중앙에 위치한 성물을 지정된 곳에 등록하는 진영이 승리하게 된다.

이와 함께 60레벨 이상의 캐릭터를 다른 클래스로 바꿀 수 있는 클래스 변경을 진행한다. 특히 미리 해보기 기능을 추가해 장비나 스킬 등 변경 가능한 대상을 사전에 확인할 수 있게 했다. 또 이용자가 희망하는 서버로 이전할 수 있게 하는 서버 이전도 4월 1일까지 실시한다.

카카오게임즈는 봄을 맞아 오는 5월 3일까지 이벤트 던전인 벚꽃 정원을 오픈한다. 여기에 흩날리는 벚꽃 14일 출석 이벤트와 벚꽃 정원 이벤트도 진행한다.

대작 MMORPG 오딘은 ▲3D 스캔, 모션 캡쳐 기술을 사용한 최고의 그래픽 ▲북유럽 신화의 세계관 ▲로딩없이 즐길 수 있는 오픈월드 ▲캐릭터 간의 유기적 역할 수행 ▲대규모 전쟁 등 방대한 콘텐츠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