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DBMS 전문기업 티맥스티베로(대표 김대기)와 오피스 소프트웨어 전문기업 티맥스오피스(대표 이동석)가 3월 29일부터 30일까지 양일간 정부세종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소프트웨어 프리 마켓 페어’에 참가한다.
소프트웨어 프리 마켓 페어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고, 한국상용소프트웨어협회가 주관하는 행사로 중앙부처 및 주요 공공기관과 지자체를 대상으로 국내 전 산업분야에 적용될 우수한 소프트웨어 제품과 기술을 전시 및 발표한다.
이번 행사에서 티맥스티베로는 지난해 조달 혁신제품으로 선정된 클라우드 최적화 DBMS ‘티베로’와 DB 모니터링 및 성능 관리 솔루션 ‘시스마스터 DB 8’ 그리고 오픈소스기반의 DBMS 플랫폼인 ‘Tmax OpenSQL(구 하이퍼 SQL)’ 등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는 다양한 솔루션을 이번 행사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또 티맥스오피스는 문서 작성 및 관리부터 협업까지 통합하는 ‘SuperDocs’ 등의 제품과 솔루션을 선보이며 업무 방식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예정이다.
이외 ‘티맥스슈퍼앱 플랫폼’의 기술과 비전도 함께 소개된다. 티맥스슈퍼앱은 손쉬운 앱 개발과 서비스 제공이 가능한 ‘올 인 원’ IT 플랫폼이다.
티맥스그룹은 “이번 행사를 통해 정부 및 공공기관에 보급 기회를 확대할 것”이라며 “나아가서 디지털 전환 및 기술 혁신을 선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