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유지민 기자 = 방송인 활약중인 기자출신 작가 유인경이 라디오 특강을 갖는다.
28일 유 작가 측에 따르면 유인경은 이날 오후 6시 5분 생방송 진행되는 경인방송(FM 90.7Mhz) ‘꿈꾸는 클래스’에 출연해 ‘행복과 성공의 열쇠, 관계를 말하다’라는 주제의 강연을 펼칠 예정이다.
‘꿈꾸는 클래스’는 다양한 분야의 연사들이 출연해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과정을 이야기하고 청취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라디오 특강 프로그램이다.
유인경은 이번 특강을 통해 행복과 성공을 위해 필요한 관계 설정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방송인 그리고 작가로서의 삶, 지금 꿈꾸는 일과 노력에 대해 솔직하게 이야기 할 예정이다.
또한 여성기자 중 최초로 정년퇴직을 할 정도로 일에도 열정적이었던 왕언니 멘토로서 30년간 기자 생활을 하면서 만난 수많은 사람과 그동안의 경험을 바탕으로 관계에 대한 속 시원한 이야기도 들려준다.
한편 유인경은 MBC ‘생방송 오늘아침’과 MBN ‘속풀이 동치미쇼’ 등 방송활동 중이며, 저서로는 ‘그렇게 심각할 필요 없어’ ‘퇴근길, 다시 태도를 생각하다’ ‘내일도 사랑을 할 딸에게’ ‘내일도 출근하는 딸에게’ 등이 있다. 권영찬닷컴 소속으로 활동하고 있는 그는 오는 5월 KT여의도웨딩컨벤션에서 중소기업의 여성 CEO 대상으로 하는 초청 강연에도 나설 계획이다.
NSP통신 유지민 기자(jmin@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