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콘셉트 스토어 10 꼬르소 꼬모 서울(10 Corso Como Seoul)이 론칭 15주년을 기념해 이달 23일부터 내달 1일까지 ‘쇼핑 위크’를 진행한다.
이번 쇼핑 위크는 10 꼬르소 꼬모 서울 청담점과 에비뉴엘점에서 진행된다.
특히 10 꼬르소 꼬모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제작된 애니버서리 그래픽을 적용한 미니 에코백을 선착순 증정한다.
또 10 꼬르소 꼬모 서울 청담점에 미니 포토 부스를 마련해 방문 고객이 브랜드 경험과 함께 추억을 남길수 있도록 무료 지원한다.
한편 10 꼬르소 꼬모 서울은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상품 구입 시 10% 할인을 제공한다.
또 10 꼬르소 꼬모 서울 카페에서는 이달 27일 봄의 향기를 담은 토마토와 셀러리를 곁들인 해산물 샐러드, 가지를 곁들인 토마토 파케리 등 새로운 메뉴를 내논다.
전보라 10 꼬르소 꼬모 팀장은 “10 꼬르소 꼬모 서울 론칭 15주년을 맞이해 10일간 고객 사은 차원에서 쇼핑 위크를 마련했다”며 “새로운 개념의 복합문화공간에 대한 고객 관여도가 높아지고 있고, 4대 패션 도시에서 선별한 아이템에 대한 소비자들의 긍정적 태도와 행동이 해를 거듭해 강하게 나타나고 있다”라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