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조선호텔앤리조트의 호텔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럭셔리 컬렉션 호텔(Josun Palace, a Luxury Collection Hotel, Seoul Gangnam - 이하 조선 팰리스)이 국내 럭셔리 스페셜티 스토어 분더샵(BOONTHESHOP)과 협업한 객실 패키지 ‘분더샵 x 조선 팰리스’를 3월 20일부터 7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협업은 숙박과 쇼핑이라는 두 가지 요소를 결합해 최근 증가하는 외국인 투숙객들에게도 K 호캉스 문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분더샵 X 조선 팰리스 패키지는 조선 팰리스의 스위트 객실에서 강남의 시티뷰를 조망하며 편안하게 휴식하고, 분더샵 청담에서 여유롭게 쇼핑을 즐기며 한국의 최상급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됐다.
패키지 예약 고객에게는 체크인시 분더샵 청담의 감도높은 브랜드 셀렉션을 경험할 수 있도록 스페셜 오퍼와 오트쿠튀르 뷰티 브랜드 ‘뽀아레’를 경험할 수 있는 웰컴 기프트 2종 세트를 증정한다.
해당 쇼핑 바우처와 웰컴 기프트 세트 교환권은 체크인 시 제공되며 쇼핑 바우처는 결제 시 사용, 기프트 수령은 분더샵 청담 고객서비스데스크(N관 3층)에 직접 방문해 가능하다.
패키지 가격은 마스터스 주니어 스위트 객실 기준 86만원(세금 별도)부터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