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의 골프웨어 브랜드 골든베어가 23년 론칭 2주년을 맞이해 공격적인 행보를 이어간다.
골든베어는 자유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2030세대 영골퍼를 공략하며 2021년 3월 10일 첫 선을 보였다.
론칭 이후 전형적인 골프웨어에서 탈피, 스트리트 무드를 가미한 오버 핏, 와이드 패턴의 상품을 통해 ‘골든베어 스타일’을 정립하며 시장에 안착했다.
올해 골든베어는 차별화된 활동으로 본격적인 도약에 나선다.
23년 S/S 시즌 골든베어는 ‘WITHOUT BIAS’를 메인 테마로 선정했다.
골프를 틀에 갇힌 방식이 아닌, 자신만의 스타일대로 편견 없이 골프와 일상 어느 곳에서든 색다른 플레이를 즐기자는 의미를 담았다.
또 매 시즌 새로운 도시를 선정, 이번 시즌에는 ‘뉴욕’을 상징하는 옐로우 택시, 체커보드 패턴 등을 컬렉션에 담아내고자 했다.
상품의 경우 스트리트 무드의 연장선으로 농구에서 영감받은 디자인을 브랜드만의 아이덴티티로 재해석했다. 후디 스웻셔츠, 메시 져지 셋업 등 농구를 연상하게 하는 스포티 아이템에 골든베어 만의 패턴을 믹스 앤 매치한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이번 시즌부터는 골든베어를 찾는 여성 고객의 니즈를 적극 반영했다. 여성전용 크롭 스웻셔츠, 스커트, 원피스 등을 출시해 트렌디한 라운딩 스타일을 선보인다. 또 유니섹스 라인 상품에 여성 XS사이즈를 추가했다.
골든베어 관계자는 “골든크루’ 캠페인에 맞춰 다양한 크루들과 유니크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라며 “올해도 다양한 팝업스토어와 정식 매장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더욱 확대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골든베어는 두 번째 생일을 축하하는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오는 12일까지 코오롱몰에서는 ▲100% 당첨 케이크 룰렛 이벤트 ▲골든베어 인기 아이템 3/5만원 균일가 판매 ▲전 상품 대상 20% 할인쿠폰 발급 ▲구매왕 10명 선정 캐디백, 보스턴백, 티셔츠 증정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