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웅진식품이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솔브앤고(SOLVE&go)’를 론칭하고 간편하게 마시는 액상형 신제품 2종을 선보인다.

‘솔브앤고’는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현대인에게 필요한 건강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웅진식품은 ‘솔브앤고’ 브랜드를 통하여 건강한 맛과 영양을 담은 건강기능식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갈 방침이다.

웅진식품에서 선보이는 ‘솔브앤고’ 제품은 ‘면역&항산화’와 ‘피부&장’ 2종이다. 일반적인 정제, 분말 타입의 건강기능식품과는 달리 음료처럼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액상형 타입으로 저지방∙저나트륨으로 기본 설계됐다. 기초 건강과 이중 복합기능성을 담아 하루 1팩으로 든든한 영양 섭취가 가능하다.

솔브앤고 2종 (웅진식품 제공)

‘솔브앤고 면역&항산화’는 지치고 힘든 일상 속에서 현대인의 면역 관리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과 세포 보호에 필요한 셀레늄이 함유됐다. 또한, 단백질과 11종의 비타민, 미네랄이 부원료로 함유돼 복합적인 영양섭취가 가능하며 6가지 곡물로 맛을 낸 고소하고 든든한 제품이다.

‘솔브앤고 피부&장’은 이너뷰티와 장 건강에 신경을 쓴 제품으로 피부 보습을 돕는 ‘히알루론산’과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하는 ‘식이섬유(난소화성 말토덱스트린)’를 담았다. 부원료로 단백질과 함께 12종의 비타민, 미네랄이 담겨있고, 바나나퓨레로 맛을 내 달콤하고 부드럽게 건강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솔브앤고’ 2종은 6중 멸균팩으로 제작되어 안전하게 실온 보관이 가능하며, 각종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웅진식품 솔브앤고 담당 브랜드 매니저는 “’솔브앤고’는 어렵고 복잡한 건강관리를 간편하고 맛있게 할 수 있는 방법을 연구하는 것으로 시작한 브랜드”라며 “이번 신제품 2종뿐만 아니라 건강관리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