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스타일)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스타일(Kakao Style, 대표 서정훈)의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가 MZ세대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오롤리데이(oh, lolly, day)’가 라이프관에 공식 입점했다.

지그재그는 지난 해 8월 가구, 가전, 조명, 패브릭, 홈데코, 액세서리 등의 상품들을 모아 판매하는 라이프관을 정식 오픈했다.

현재 라이프관에는 삼성전자, LG전자, 바잇미, 데코뷰, 소니를 포함해 약 1700개의 라이프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오롤리데이는 대표 캐릭터인 ‘못나니즈’를 중심으로 문구, 리빙, 패션 아이템 등 다양한 상품과 콘텐츠를 제공하는 브랜드다.

지그재그는 오롤리데이 입점을 기념해 오는 13일까지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오롤리데이의 브랜드 스토리와 대표 상품 등을 고감도 콘텐츠로 선보임과 동시에 오롤리데이 상품 최대 35% 할인 및 전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10% 할인쿠폰팩을 전 고객에게 제공한다.

지그재그 단독 상품도 선보인다. 오롤리데이는 지그재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해피어 패키지’를 문구, 패션, 리빙 버전으로 각각 발매하고 쇼케이스를 통해 한정 판매한다.

문구 패키지는 신학기를 맞이한 학생들에게 유용한 ▲해피어 다이어리, ▲오롤리데이 스티커팩, ▲오롤리데이 펜, ▲패브릭 펜 케이스, ▲주간 행복 리포트 등으로 구성됐다.

패션 패키지는 ▲코듀로이 트라이 앵글 파우치, ▲메신저 백, ▲콜라보 양말로 이뤄졌으며, 리빙 패키지는 ▲머그컵, ▲티코스터, ▲머들러 등이 포함됐다.

13일까지 진행되는 0원 럭키박스 이벤트에 참여하면 12만원 상당의 상품들로 구성된 ‘오롤리데이 럭키박스’를 받을 수 있다. 럭키박스에는 오롤리데이 멤버십 혜택이 담긴 NFT(대체불가능한토큰)도 포함됐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앞으로도 2030 여성 중심의 라이프 상품 셀렉션을 강화하고, 패션 및 뷰티 쇼핑 빅데이터와 연계한 개인 맞춤형 라이프 상품 추천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