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가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의장 김재영)에서 개발한 대작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에 화이트데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로맨틱 막대사탕 14일 출석 이벤트’는 4월 5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에 참여자는 출석일수에 따라 보상을 얻을 수 있다. 7일 차 보상인 로맨틱 막대 사탕을 수집할 시 기간 한정으로 수집 효과를 받을 수 있고, 14일 연속 출석하면 ‘신성의 무기 형상 11회 소환권’도 획득 가능하다.

이외 ‘달콤한 롤리팝 교환 이벤트’가 열린다. 이용자들은 필드나 정예 던전에서 몬스터를 처치하면 달콤한 롤리팝을 채집할 수 있고, 이를 롤리팝 상자로 교환해 다양한 수집 효과를 부여받을 수 있다.

또 오딘은 ‘로스크바의 3월 업데이트 미리보기’를 통해 클래스별 스킬 케어 및 필드 난이도 하향으로 메인 퀘스트 진행에 정체된 이용자들을 돕기 위한 업데이트를 준비 중이며, 3월 내 클래스 변경과 서버 이전을 선보일 예정이다.

기존에 6단계까지만 존재하던 공허의 유적과 난쟁이 비밀 통로 정예 던전에 7단계를 더하고 발할라 대전 시즌2 업데이트도 예고됐다.

발할라 대전은 업데이트를 거쳐 새로운 승리 규칙이 추가되고, ‘뺏고 뺏기는’ 요소를 더해 기존보다 전략적인 콘텐츠로 개편된다.

대작 MMORPG 오딘은 ▲3D 스캔, 모션 캡쳐 기술을 사용한 최고의 그래픽 ▲북유럽 신화의 세계관 ▲로딩없이 즐길 수 있는 오픈월드 ▲캐릭터 간의 유기적 역할 수행 ▲대규모 전쟁 등 방대한 콘텐츠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