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THIRD MIND, 아이웨딩네트웍스)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트로트 가수 장윤정과 KBS 아나운서 도경완의 설레임 가득한 웨딩화보가 공개됐다.

두 사람의 결혼 진행을 맡은 아이웨딩네트웍스 측은 12일 “현재 장윤정-도경완 커플이 순조롭게 결혼준비에 한창이다”며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웨딩 사진 속 장윤정과 도경완은 결혼을 앞두고 설레는 마음을 환한 미소로 대신하고 있다. 이런 두 사람의 모습이 마냥 행복해 보인다.

특히 한 편의 감동을 자아내는 아름다운 로맨스 영화 속 한 장면처럼 두 사람은 입술을 맞댄 달콤한 키스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해 보이고 있다.

이번 웨딩 촬영은 사진작가 김보하가 맡아 최근 경기도 양평의 한 스튜디오에서 두 사람의 많은 지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된 것으로 전해졌다.

장윤정-도경완 커플 웨딩화보를 접한 네티즌들은 “선남선녀가 따로없는 모습이다”, “두 사람의 키스하는 모습에서 설렘과 행복해하는 마음이 전해지는 듯 하네요”, “봐도봐도 너무 잘 어울리는 커플 같네요. 두 분 오래 행복하길 바랄께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장윤정-도경완 커플은 오는 28일 오후 1시 서울 여의도 63컨벤션센터에서 길환영 KBS 사장 주례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