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한빛소프트가 PC 온라인 리듬댄스게임 오디션에서 3월을 맞아 출석의 계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디션은 3월23일 정기점검 전까지 게임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특별 제작한 손 액세서리 돌아온 사랑의 부메랑(30일)을 지급한다.

또 유저들은 매일 1회 게임에 접속해 출석체크 버튼을 누르면 경험치 2배 아이템, 덴 2배 아이템, 구템 랜덤박스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출석 이벤트는 15회까지 진행할 수 있으며 기본 출석 15회 달성 보상품 외에 연속 출석 7일과 14일을 달성할 경우 추가 보상품을 지급한다. 7회 연속 출석 시 경험치 3배 아이템 10개, 14회 연속 출석 시 디에고의 스페셜 선물상자 5개가 추가 보상으로 주어진다.

아울러 오디션은 이벤트 기간 중 15회 출석을 완료한 유저 가운데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각각 1만5000 이벤트캐시를 증정한다.

복귀 유저의 경우도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 접속하는 모든 복귀 유저에게 경험치 10% 증가 효과를 지닌 전용 마크가 지급된다.

기본 출석체크 외에 복귀 유저 전용 출석체크도 추가로 진행된다.

오디션 관계자는 “새학기를 맞이해 기존보다 더욱 알찬 보상으로 출석체크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오디션의 다양한 콘텐츠를 평소처럼 즐기시면서 풍성한 혜택을 챙기시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