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유니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엘지유니참(대표 김성원)의 반려동물용품 브랜드 LG유니참펫케어가 3월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네이버 쇼핑 내 펫케어 제품 전문관인 네이버펫에서 주최하는 ‘블랙멍냥데이’ 행사에 참가한다.

3월 6일 오전 11시부터 진행되는 이번 행사를 통해 LG유니참펫케어는 고양이 간식, 강아지 배변용품 등의 인기 제품을 최대 90% 이상 할인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반려동물과 집사들의 더 풍요로운 삶을 지원하는 LG유니참펫케어는 반려동물용품 전문브랜드다.

대표 제품인 ‘데오토일렛’은 감자 없는 화장실을 컨셉으로 시스템 토일렛을 국내 최초로 도입한 제품이다. 소변 뭉침과 사막화 현상이 없는 신개념 고양이 화장실로 고양이의 위생, 건강과 더불어 냄새 고민까지 한 번에 케어할 수 있어 주목받고 있다.

또 강아지 배변용품인 ‘데오시트’와 ‘매너웨어’는 유니참의 독자적인 기술력인 제지 기술을 적용한 제품으로 다량의 흡수력과 묻어남이 없는 빠른 흡수 속도를 자랑한다.

LG유니참펫케어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서 LG유니참펫케어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연중 최대 할인율과 증정 혜택을 적용해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