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 김형조)의 브리드호텔 양양이 화이트데이(3월 14일)를 맞아 ‘크러시 온 유(Crush on You)’ 패키지를 3월 24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러브와 로맨스 두 가지로 나뉜다.
러브 패키지는 복층 구조의 라이즈업 객실 1박과 커플 젠가, 영국 향수 브랜드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의 보디 크림이 선물로 준비돼 있다.
로맨스 패키지에는 바다 전망의 욕조가 비치된 레이드백 객실 1박이 포함된다. 이와 함께 프랑스 욕실 브랜드 ‘라퀴베메종(La Cuvee Maison)’ 입욕제와 프리저브드 플라워가 제공된다.
크러시 온 유 패키지에 포함된 객실은 모두 바다 전망이며 6만원 상당의 ‘꼰띠고(Contigo)’ 와인과 무드등도 제공된다.
패키지 판매 기간은 3월 24일, 이용 기간은 3월 31일까지다. 가격은 27만7000원부터다.
브리드호텔 양양 관계자는 “호텔이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변화하고 있는 만큼 전시회 유치, 제휴 프로모션 개발 등에 집중하고 있다”며 “3월에는 인근 서핑숍과 제휴를 통해 호텔 투숙객에게 서핑 강습료를 30%까지 할인해 주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