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진다예 기자 = 나노팀(417010.KQ)은 전동화 제품의 핵심 소재로 대두되고 있는 열관리 소재를 전문으로 생산/판매 하는 기업이다. 전동화 제품이란 곧 이차전지를 사용하는 제품을 말하고, 전기차가 가장 대표적이다. 동사는 국내 완성차 업체가 생산하는 전기차에 배터리 방열 소재를 납품 중이며, 2017년 이후 2021년까지 매년 2배 이상의 가파른 매출 성장세를 기록했다.
2022년은 신제품에 대한 적극적인 투자로 인해 이익 성장세가 주춤했지만 올해부터는 해외 고객사 확대, 전방 산업 영역 확대, 생산 시설 확충 효과 등이 나타나며 다시금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갈 것으로 예상한다.
나승두 SK증권 애널리스트는 “동사에 가장 주목하는 분야는 ESS 및 태양광 부문이다”며 “방염 패드 및 열폭주차단패드와 같은 신제품의 성장도 기대되는데, 올해부터는 때마침 지난해 마무리된 증설 효과까지 더해지면서 또 한 번의 실적 레벨업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고 밝혔다.
본 정보(기사)는 해당 업체에서 제공한 투자 참고용 자료로 NSP통신 의견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NSP통신 진다예 기자 zizio950@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