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세븐에듀가 신학기를 맞이해 고1·고2·고3을 위한 ‘수학 열공단’을 모집한다.
곧 시작될 신학기는 고등학생들에게 매우 중요하다. 3월 한 달을 어떻게 보내느냐에 따라 첫 중간고사의 성적이 달라지기 때문에 전략적인 계획을 세워 실천하는 것이 좋다.
이에 세븐에듀에서는 신학기를 맞이하는 고1·2·3 학생들의 수학 학습을 돕고자 ‘수학 열공단’을 모집하고 있으며 절차는 다음과 같이 진행된다.
첫 번째, 게시판을 통해 수학 연구원들과의 무료상담을 받는다. 두 번째, 무료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수학 공부법과 학습 계획을 제공받는다. 세 번째, 수학 연구원들의 피드백을 받는다. 일회성 상담으로 그치는 것이 아니라 끊임없는 소통으로 학생에게 올바른 수학 공부법은 물론 더 나아가 수학 성적 향상을 도울 예정이다.
한편 수학인강 사이트 세븐에듀에서는 신학기 대특강을 오픈하여 고1·고2·고3 올패스를 신청하는 학생들에게 해당 학년의 1학기 중간고사 내신 기출 적중 문제집(20회, 약 500문제)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3월 31일까지이다.
세븐에듀에서 제공하는 내신 기출 적중 문제집은 실제 학교에서 출제된 내신시험 문제와 같은 유형의 문제로 객관식, 주관식, 서술형까지 완벽하게 구성되어 있어 학생들의 실전 감각을 극대화한다.
차길영 강사는 “내신시험을 어떻게 준비하느냐에 따라 내신 성적 관리에 희비가 교차할 것이다. 개념 학습, 유형 학습뿐만 아니라 시험시간 50분에 맞춰 문제를 풀어보는 실전 훈련이 반드시 필요하다. 많은 학생들이 시간 내에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실전 훈련이 잘 되어있지 않기 때문에 실제 시험에서 시간 부족으로 좋은 점수를 받지 못한다. 수학 공부는 열심히 하지만 점수가 생각보다 잘 나오지 않는 경우, 문제집에서는 문제를 잘 풀지만 실제 시험에서는 문제를 잘 풀지 못하는 경우가 바로 이런 경우이다”라고 설명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