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프링글스가 다가오는 야구 시즌을 맞아 경기를 보며 스낵을 즐기는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황금 야구카드가 내 손에 딱!’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링글스는 지난 해 축구 경기와 연계하여 황금축구공 이벤트를 진행한데 이어 올해에는 ‘황금 야구카드가 내 손에 딱! 이벤트를 열어 스포츠 경기를 보는 순간에 스낵을 함께 즐기는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는 27일부터 4월 8일까지 42일동안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1명을 선정, 총 42명에게 순금 1돈으로 만든 황금 야구카드를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이벤트 참가자 중 매주 100명을 선정하여 총 600명에게 프링글스 (110g, 1개) 편의점 교환권을 제공한다.

황금 야구카드 이벤트 (프링글스 제공)

이벤트 참여 방법은 프링글스를 구매한 후 야구 경기를 보며 프링글스를 즐기는 모습이나 다양한 상황에서 프링글스의 바삭한 즐거움을 누린 순간을 인증샷에 담아 프링글스 카카오톡 채널에 업로드 하면 된다. 1일 1회 참여 가능하며, 황금 야구카드 당첨 횟수는 1회로 제한된다. 당첨자 발표는 개별 연락을 통해 진행되며, 경품에 대한 제세공과금은 프링글스에서 부담한다. 이벤트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프링글스 카카오톡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링글스 마케팅팀 이승은 대리는 “요즘 스포츠 경기를 볼 때 빠질 수 없는 것이 함께 즐기는 스낵이다. 프링글스는 입안 가득 바삭한 식감이 특징으로 경기를 보면서 즐기기 좋은 스낵으로 사랑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스포츠와 연관된 이벤트를 통해 색다른 즐거움을 더하기 위한 노력을 꾸준하게 진행할 예정이니 프링글스와 함께 다가오는 야구 시즌도 더 즐겁게 즐겨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