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정의윤 기자 = GS건설 컨소시엄은 경기도 평택시 고덕신도시에서 민간참여 공공분양 아파트 ‘고덕자이 센트로’를 오는 3월 분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고덕자이 센트로는 경기도 평택시 고덕동 일대에 지하 2층 ~ 지상 25층 7개동 총 569가구 규모로 들어설 예정으로 전체 가구가 전용면적 84㎡ 단일 평형으로 구성된다.
특히 고덕자이 센트로는 민간참여 공공분양 아파트다. 평택도시공사가 시행하고 GS건설 컨소시엄이 시공을 맡는 방식으로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되는 단지다.
이에 따라 고덕자이 센트로는 전체 가구 중 85%가 특별공급으로 공급된다. 택지개발지구 규정에 따라 일반분양 물량의 30% 평택시 거주자, 20% 기타 경기도민에게 우선 공급되며 일반분양의 50%는 전국 거주자에게 공급 물량이 배정된다.
이와 함께 고덕자이 센트로는 전세대 4베이(Bay) 설계를 적용했으, 계절별 의류 및 패션 소품을 깔끔하게 수납할 수 있는 대형 드레스룸을 갖췄다. 또 동선의 효율성이 높은 'ㄷ'자형 주방과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와이드 다이닝, 디럭스 키친, 알파룸으로 활용이 가능한 '침실4' 등 최신 주거 트렌드를 반영했다.
NSP통신 정의윤 기자 jeyoun9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