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오뚜기의 라면 브랜드 진라면이 IPX(구 라인프렌즈)의 글로벌 인기 캐릭터 BT21과 함께 ‘진라면 BT21 퍼플에디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0일부터 4월 9일까지 진행된다. 진라면은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BT21과 함께 보라색을 활용한 ‘진라면 BT21 퍼플에디션’을 선보였다.

진라면 낱개, 멀티팩 상단에 보라색을 입혔으며 진라면을 맛있게 즐기는 귀여운 BT21 캐릭터의 디자인을 진라면 ‘순한맛’과 ‘매운맛’ 멀티팩 측면에 각기 달리 반영했다.

이벤트 참여를 원할 경우 진라면 BT21 퍼플에디션 제품 사진이나 진라면 약간매운맛 레시피로 조리한 사진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기재하면 된다.

한편 오뚜기 SNS(유튜브, 인스타그램) 및 BT21 공식 SNS(유튜브, 인스타그램, 트위터)에는 KOYA(코야), RJ(알제이), SHOOKY(슈키), MANG(망), CHIMMY(치미), TATA(타타), COOKY(쿠키) 등 BT21 캐릭터들이 반전매력의 래퍼로 변신, 진라면 약간 매운맛이라는 레시피를 위트 있게 알려주는 영상이 공개된다.

오뚜기 관계자는 “BT21과의 협업을 통해 진라면의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고자 진라면 BT21 퍼플에디션을 제작했다”며 “진라면 순한맛과 매운맛을 함께 조리한 약간매운맛을 맛있게 즐기시고 BT21 굿즈도 받아가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